모바일로 글쓸때 글 수정하기!

81 옥슈슈 19 1612 3 0

​안녕하세요!옥슈슈예요^0^

모바일로 사진 올리기-사진사이사이에 글 넣기!를 올렸죠!

근데 요걸↓↓↓↓다시보니 글 수정얘기가 있길래! 글 쓰게 됬어요 ㅎㅎ

(그냥 초간단하게 알고 싶으신 분은 맨 밑으로 내리세용)​

7b337a938c3f9ebad82db60192c21bf2_1475567885_8556.jpeg
​저도 처음엔 ㅋㅋㅋ글 수정하는 법을 몰라 모바일을 안되나 보다..했었죠 ㅎㅎ

글 수정하는 법!!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​

예를 들어! 정답!릴리♡<-​요 글을 수정하고 싶다~한다면


7b337a938c3f9ebad82db60192c21bf2_1475568217_7482.png 

그 다음 쭉 ​밑으로 내리면!!

 

7b337a938c3f9ebad82db60192c21bf2_1475568240_1165.png
​밑에

 

7b337a938c3f9ebad82db60192c21bf2_1475568308_7772.jpeg

 

 

 

 

요게 보이실거예요 저기 빨간색으로 되있는 + ​표시 보이지죠?저게 수정하는거예요

누르면

7b337a938c3f9ebad82db60192c21bf2_1475568363_0588.png

------------------------​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↓↓↓↓↓​요거 참고하세용↓↓↓↓↓

 

7b337a938c3f9ebad82db60192c21bf2_1475569275_5265.png 

 

 

 

 

19 Comments
60 애교작살 2016.10.04 17:20  
좋은정보 깜사합니다~~~~~~~★
81 옥슈슈 2016.10.04 17:23  
넹넹 ㅎㅎㅎ
M 블랙캣 2016.10.04 17:21  
수고하셨어요 자게 공지로 올립니다.
81 옥슈슈 2016.10.04 17:23  
우와~영광입니당
M 나루코 2016.10.04 19:16  
+가 수정이라니...정말 자세한 설명 고맙습니다.
81 옥슈슈 2016.10.06 16:23  
ㅎㅎ컴퓨터엔 나와있는데 모바일로는 안나오더라구요
55 다희다은맘 2016.10.04 19:33  
요거요거 나도 올려볼까 했었는데 늦었네^^
81 옥슈슈 2016.10.06 16:24  

Congratulation! You win the 4 Lucky Point!

82 강하루맘 2016.10.04 20:15  
저번에 길게  써놓고. . 틀린 글씨가 있어서 수정하려고 누르다가. . ×를  누르는 바람에  썬 논  글 이랑 사진  다  날라갈뻔  했어요 ㅋㅋ 다들  손꾸락  조심 하셔요. .ㅎㅎ
81 옥슈슈 2016.10.06 16:24  
진짜 조심해야한다눈 ㅋㅋㅋㅋㅋㅋ
73 개느님 2016.10.05 00:13  
오오! 좋은 정보입니닷!
81 옥슈슈 2016.10.06 16:24  
오오오옷!!다행입니다!!
40 칸이엄마 2016.10.05 13:23  
좋은 정보여요~
81 옥슈슈 2016.10.06 16:24  
85 단오랑광복이 2016.10.05 19:35  
올~
수고햇네 ㅋㅋ
나두 올릴라하다가 다들알고있겟지싶어서 안올렷는디
81 옥슈슈 2016.10.06 16:23  
ㅎㅎㅎ 글쓰신거 댓글에 있길래 ㅎㅎ
18 연화아빠 2016.10.12 11:00  
꿀팁~+
81 옥슈슈 2016.10.14 14:18  
ㅎㅎㅎ
14 묘한상점묘한… 2017.07.03 21:26  
꿀팁
찾다 못 찾아서 불편했어요
제목